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당신이잠든사이에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sbs 드라마 당신이잠든사이에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당신이잠든사이에 주연으로 배수지양이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ㅎㅎ 아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이자 배우인데요 수지가 드라마에도 주인공으로 출연하다니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저는 수지 얼굴만 보아도 웃음이 나와요 ㅎㅎ 그리고 남자 주인공으로는 여자분들이 좋아하시는 이종석씨가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당신이잠든사이에 대박 날것 같아요 내용도 약간 판타지 스럽구요 방영이 되면 꼭 본방사수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당신이잠든사이에ost 가 발매 되면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종석 배수지 이상엽 정해인 고성희 박진주 민성욱 신재하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