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ost


 
 
블랙 ost
 

블랙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구해줘의 후속작인 드라마 블랙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블랙의 여주인공이 고아라씨라고 합니다 고아라 씨도 제가 무지하게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그리고 남주로는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송승헌씨라고 하네요 저는 머 송승헌씨가 그다지 잘생긴지는 모르겠지만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죄송합니다 사실 저는 존못입니다 ㅎㅎ 아휴 정말 부러워요 송승헌씨 같은 분들은 부모님께 효도 많이 해야 할것 같아요 어머니 왜 저는 존못으로 나아 주셨나요 ㅠ.ㅠ 예전 주성치 영화에서 주성치가 한말이 떠오르네요 니가 문제가 아니라 너를 못생기게 낳아준 부모가 문제라는 ㅠ.ㅠ 그래도 부모님 저를 세상에 나오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존 못이면 어때요 ㅎㅎ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블랙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후에 드라마 블랙ost 가 발매되면 그때에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죽음을 지키는 저승사자와 죽음을 볼 수 있는 여자 인간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송승헌 고아라 이엘 김동준 오십견 조재윤 이규복 김원해 정석용 이철민 허재호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