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시스터즈 ost


 
 
해피시스터즈 ost
 

해피시스터즈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새 아침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해피시스터즈의 주인공으로는 심이영 씨와 한영씨가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어떤역할을 하고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 심이영씨는 제가 많이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배우에요 ㅎㅎ 얼굴도 착하시고 ㅎㅎ 저는 착한분들을 좋아한답니다 아 근데 이번에는 드라마가 방영이 아직 안되어서 ost가 안나왔을 줄 알았는데요 이미 나와있네요 ㅎㅎ 신기방기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ost를 미리 들려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노래 제목은 해피시스터즈 ost BP RANIA LOOK AT ME 입니다 그리고 이후 출시되는 ost 들 또한 나오는데로 즉각즉각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우리 새다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심이영 한영 오대규 강서준 이시강 반소영 허은정 이예빈 보라나 김하림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