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ost


 
 
나의 아저씨 ost
 

나의 아저씨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수목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요 주연으로 아이유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ㅎㅎ 저 아아유 엄청 좋아해요 삼촌팬이죠 ㅎㅎ 예전에 아이유가 중학교때 데뷔 했었나요 어찌나 귀엽던지 정말 제 조카보는것 같았어요 막 어린 조카가 노래부르고 춤추면 엄청 귀엽잖아요 마치 그런 기분이었어요 ㅎㅎ 너무 좋아요 아직도 어렸을적 모습이 남아서 정말 귀여워요 ㅎㅎ 그래서 드라마 또한 기대가 많이 되는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정말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나오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주시구요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할께요^^

줄거리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출연배우
이선균 아이유 고두심 박호산 송새벽 장기용 이지아 정영주 김영민 나라 안승균 정재성 류선영 신구 손숙 전국환 정해균 박해준 오나라 김민석


댓글 쓰기

0 댓글